즈(41)는 지금까지 최소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23 22:40본문
따르면 노스캐롤라이나주에 거주하며 2~13세 자녀 다섯 명을 두고 있는 엄마 실비아 크루즈(41)는 지금까지 최소 12번 이상 '케데헌'을 시청했다고 말했다.
크루즈는 처음에 이 영화 제목을 들었을 때 "'데몬'이 들어간 영화는 절대 안 돼.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공식 협업.
농심 제공 한국 문화를 상세히 묘사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국내 주요 기업들이 앞다퉈 협업에 나서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번 케데헌의 흥행이 단순한.
이재명 대통령은 20일 아리랑 국제방송 프로그램 ‘케이팝 더 넥스트 챕터’(K-Pop:The Next Chapter)에.
넷플릭스 제공 K-팝을 소재로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으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매기 강 감독이 다음에 다뤄보고 싶은 K-콘텐츠로 ‘트로트’를 꼽았다 강 감독은 22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내한.
그는 ‘한국’이라는 자신의 뿌리에 대해 거듭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케데헌) 매기 강 감독의 내한 간담회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케데헌’은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방한 중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매기 강 감독이 케데헌의 세계적 인기 비결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이기 때문”이라고 진단했습니다.
강 감독은 방한 마지막날인 오늘(22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언론.
팝 데몬 헌터스’ 내 ‘골든’을 부른 걸그룹 헌트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의 인기가 미국 현지 부모 세대에게도 큰 울림을 준 모양새다.
뉴욕타임스는 22일(현지시각)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모두.
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감독.
간담회에서 강 감독은 "아직 (후속작에 관한) 공식적인 얘기는 없지만.
외국인 손님들이) 한복 입으면서 '사자보이즈' 이야기도 하시고.
"저거 갓이잖아" 이런 이야기도 많이 하시는 편이에요.
"케데헌열풍과 함께 최근 전 세계에서 '한국' 검색량은 2년 8개월 만에 최고치를 나타냈습니다.
비상계엄을 선포한 직후인 지난해 12월 초보.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인터넷을 집어삼켰다.
”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최근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케데헌’ 열풍을 조명했다.
특히 자녀보다 부모들이 케데헌에 더 열광하고, ‘골든’ 등 수록곡에 빠졌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